동영상 재생시 "게임런처" 메시지가 발생하면서 재생이 되지 않을 경우 기기 설정에서 > 유용한 기능 > 게임(지원) > 게임 런처 및 게임툴즈 사용안함 으로 변경하시면 재생이 가능합니다. 모바일로 수강을 시도하는 도중 위와 같은 메세지가 발생할 경우, 1) 게임 런처 기능 '사용안함' 설정 2) 성능모드 '엔터테인먼트' 모드 해제 원인 : "게임런처" 프로그램이 실행되어 있거나 백스라운드에서 실행이 되고 있는 경우(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스마트폰/탭) 환경설정 > 유용한 기능 > 게임(지원) > 게임런처 및 게임툴즈 사용 안 함으로 변경 및 백그라운드 제거 후 다시 앱을 실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