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재생은 여러 요소에 의해 영향받을 수 있습니다. 최상의 시청 품질을 경험하지 않고 있다면 다음 해결 방법을 시도해보세요.
가능한 경우 화질 메뉴에서 'Auto'로 전환하세요.
Auto 모드는 귀하의 현재 인터넷 연결 상태 및 프로세싱 속도를 고려해 가능한 최상의 화질로 맞춥니다. 버퍼링 현상을 최대한 피하기
위해 이 모드를 기본 설정으로 권장합니다. ('Auto' 설정이 제공되지 않는 경우 보다 낮은 화질 옵션으로 전환하세요.)
라우터 또는 모뎀을 다시 시작하세요
라우터 또는 모뎀을 리셋하면 연결 상태 및 재생 품질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전선을 뽑았다가 다시 연결하여 재시동을 시도해보세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하세요
브라우저 소프트웨어는 끊임없이 개선되고 있습니다. 최상의 성능을 위해 브라우저의 최신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브라우저 탭, 미사용 애플리케이션 및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을 종료하세요
여러 애플리케이션이 실행 중이면 동영상 재생을 포함한 모든 기능이 느려질 수 있습니다. 특히 모바일 기기의
경우 어떤 앱들이 열려있는지 잊기 쉽습니다. 단순히 창을 최소화한 것이 아니고 앱이 확실히 종료되었는지 확인하세요.
브라우저의 캐시를 삭제하세요
단순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캐시를 삭제하는 것은 재생 품질을 포함한 여러 가지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네트워크와 연결된 다른 기기를 꺼보세요
여러 사용자 또는 기기들이 연결된 공유 네트워크를 사용 중이라면 ISP에서 보장하는 대역폭이 나뉘어집니다.
이렇게 되면 귀하의 기기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가속화를 비활성화/활성화하세요
하드웨어 가속화는 리소스를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보다 효율적으로 실행되게 합지만
오래된 그래픽 카드와는 잘 호환되지 않습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해당 옵션을 비활성화 또는 활성화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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