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교육의 중심! 고시윌 방문을 환영합니다★★★★★

 

수강안내

동영상기술지원센터
 

윈도우미디어플레이어의 화면이 끊어지거나 화면이 안보이는 경우
(1) 윈도우 미디어플레이어 버젼이 낮은 경우 나타나는 현상이므로 아래의 권장 미디어플레이어를 다운 받은 후 재설치하십니다.

- 윈도우 98, ME : 윈도우미디어플레이어 9
- 윈도우 XP : 윈도우미디어플레이어 10
(2) 윈도우미디어플레이어 설치 후:

ⓛ 미디어플레이어창 우측상단의 X버튼 옆의 [최소화, 최대화] 버튼을 클릭 하여 메뉴바를 활성화 시킵니다.


② 활성화되면 아래와 같은 메뉴가 나옵니다. 미디어플레이어 메뉴바의 [도구] → [옵션] → [네트워크] 를 클릭한 후,
③ [스트리밍프로토콜]에서 <멀티캐스터, UDP, TCP, HTTP>를 모두 다 체크 해주시고..



④ 바로 밑의 [스트리밍 프락시 설정]의 <구성>을 클릭하여



"프락시서버 사용안함" 을 체크후 확인으로 빠져나오세요.



- "재부팅" 하신 후 다시 시도해보세요!!
윈도우 미디어플레이어 재생오류 수정 레지스트리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아래의 그림과 같이 실행을 클릭하시고 추가해주시기바랍니다.
이파일은 미디어플레이어 재생오류의 90%정도의 재생오류를 복구시킬수 있습니다.




정회원으로 등록되었는데 권한이 없다고 나오네요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오류현상입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하시면 해결됩니다.

1) 인터넷창 > 도구 > 인터넷옵션을 클릭합니다.

2) 창이 열리면 내용 > 자동완성버튼을 클릭합니다.



3) 폼지우기를 클릭합니다.



4)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암호지우기를 클릭합니다.



6)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7) 현재 떠있는 자동완성설정창과 인터넷옵션창의 확인 버튼을 모두 클릭합니다.
8) 모든 창이 닫혔으면 열려있던 인터넷창을 전부 다 닫으시고 새로 인터넷창을
열어 사용 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동영상창에 Active X 설치 하라고 표시됩니다.
* 윈도우 XP 서비스팩 2 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입니다.
* 표시된다면 정보표시줄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ActiveX 컨트롤 설치" 를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료동영상 실행도중 멈추거나 저절로 닫혀버립니다. (오류메세지 보냄 포함)
1) Windows Update [Internet Explore] -> [도구] -> [Windows Update]
2) 누적패치설치

3) 설치된 코덱 제거
[시작] -> [설정] -> [제어판] -> [프로그램추가/제거] 에서 통합코덱 또는 codec등의 항목을 찾아서 제거합니다.

4) 무분별한 툴바 제거
[시작] -> [설정] -> [제어판] -> [프로그램추가/제거] 에서 Toolbar 라는 항목을 찾아서 제거합니다.
유료동영상 속도가 일정하지 않아요
[Internet explorer] -> [도구] -> [인터넷옵션]


[고급] -> [URL을 항상 UTF-8로 보냄] 체크해제

동영상화면은 나오지 않고 소리만 나옵니까?
누적패치설치 :
동영상을 클릭하면 팝업창이 생긴후 사라집니다.
"ActiveX 컨트롤" 파일을 설치해 주세요. 설치후 정상서비스가 가능합니다.
[ActiveX 컨트롤 설치]
[PC] 영상이 계속 끊깁니다.

고시윌 0 3,192 2021-03-25 12:33

인터넷 속도·품질을 측정하거나 CPU이용률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 속도·품질을 측정했을 때 다운로드 속도는 3Mbps 이상, 손실률은 0.3% 이내가 되어야 안정적으로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속도·품질이 좋지 않은 경우, 공유기나 인터넷 회선을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 NIA 인터넷 품질측정: http://speed.nia.or.kr

- 벤치비: http://www.benchbee.co.kr

 

2. CPU이용률이 지속적으로 100%인 경우 영상 끊김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작업관리자의 성능 탭에서 CPU, 메모리, 디스크 이용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시스템을 점검하거나 불필요하게 실행되는 프로그램을 종료 또는 제거하고 플레이어를 재생해 보시기 바랍니다.

Total : 16 article
번호 글쓴이 날짜 조회수
16 ios 강의 지원기기 안내 관리자 02-14 1808
15 플레이어 비디오 재생 문제 해결 관리자 02-14 1994
14 모바일에서 인라인 재생됩니다. 관리자 02-14 1939
13 플래시 플레이어 지원 중단 관리자 02-14 2127
12 지원되는 시청 환경 관리자 02-14 1717
11 재생 품질 및 버퍼링 문제 관리자 02-14 2177
10 동영상 재생 문제 해결 관리자 02-14 1741
9 새로운 강의 플레이어 인터넷 익스플로러 지원 중단 안내 관리자 01-29 1903
8 공지 2022년 2월29일 새로운 플레이어 적용안내 고시윌 01-29 2044
7 동시접속이 되었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고시윌 03-25 2928
6 [PC] 가상 PC에서도 강의를 볼 수 있나요? 고시윌 03-25 3102
5 not open media file 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고시윌 03-25 3015
4 [PC] 영상이 계속 끊깁니다. 고시윌 03-25 3195
3 [PC] 버퍼링이 발생합니다. 고시윌 03-25 3369
2 [PC] 동영상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고시윌 03-25 2810
1 [모바일] 게임런처 때문에 실행이 안됩니다. 고시윌 03-25 2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