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또는 장치와 관련된 일부를 포함하여 많은 요인이 비디오 재생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최상의 시청 경험을 얻지 못한 경우 다음과 같은 간단한 수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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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능한 경우 품질 메뉴에서 "자동"으로 전환합니다 .
자동 모드는 현재 인터넷 연결 및 처리 속도에 가장 적합한 비디오 품질로 자동 조정됩니다. 버퍼링
지연을 방지하려면 이 기본 설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낮은 품질 옵션 중 하나로 전환합니다.)
대역폭 확인
최저 재생 품질(240p)을 스트리밍하려면 500kbps 이상의 네트워크 속도가 필요합니다.
이 속도 테스트 를 사용하여 문제가 발생한 동안 인터넷 속도에 대한 일반적인 감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대역폭은 특히 Wi-Fi 또는 셀룰러 네트워크에서 변동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 플러그인 또는 추가 기능을 비활성화하십시오.
비디오 세그먼트 차단, 프레임 삭제, 버퍼링 등을 포함하여 재생 중 타사 프로그램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활성 확장을 하나씩 비활성화하여 범인을 찾습니다.
테스트를 위해 브라우저의 시크릿 창 또는 비공개 창에서 동영상을 열 수도 있습니다.
라우터 및 모뎀 다시 시작
라우터 또는 모뎀을 재설정하면 연결을 새로 고치고 재생 성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원 코드를 뽑았다가 다시 연결하여 하드 재부팅을 시도하십시오.
브라우저 업데이트
브라우저 소프트웨어는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습니다. 최고의 성능을 위해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각 브라우저의 최신 버전은 여기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과도한 브라우저 탭 또는 응용 프로그램 닫기
너무 많은 응용 프로그램을 열어 두면 비디오 재생을 포함하여 모든 것이 느리게 실행될 수 있습니다.
특히 모바일 장치에서는 어떤 앱이 실행되고 있는지 잊어버리기 쉽습니다.
창을 최소화하는 대신 앱을 완전히 닫거나 비활성화해야 합니다.
브라우저의 캐시 지우기
간단하게 들릴 수 있지만 캐시를 새로 고치면 재생을 비롯한 다양한 문제에 도움이 됩니다.
하드웨어 가속 비활성화/활성화 하드웨어 가속
을 사용 하면 리소스를 많이 사용하는 작업이 더 효율적으로 실행되지만 이전 그래픽 카드에서는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브라우저 설정에서 이 옵션을 비활성화하거나 활성화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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